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내돈내산,구매,리폼,쇼퍼백,가격,사이즈,파는곳,사는곳
    생활정보 2024. 1. 26. 19:44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 내돈내산, 구매, 리폼, 쇼퍼백, 가격, 사이즈, 파는 곳, 사는 곳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에 대한 리뷰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홍대 등 번화가에서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어깨에 걸고 다니는 2~30대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나이키 종이 쇼핑백 사용을 줄이기 위해 2021년 도입된 리유저블 쇼핑백이 그 주인공인데요. 환경을 위해 탄생했지만 감각적인 디자인에 재질이 타포린 소재로 내구성이 강하고 요샌 힙한 패션템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나이키는 스타일 홍대 매장에서 국내 고객들이 직접 그린 스우시 로고로 만든 백을 선보이며 리유저블 쇼핑백 열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썸네일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 정보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 정보

     

    파는 곳, 사는 곳,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

    리유저블 쇼핑백을 구매하는 방법은 전국의 나이키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가까운 나이키 매장을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리유저블 쇼핑백은 사이즈별로 구매 가능한데, S사이즈는 1,000원, M사이즈는 2,000원, L사이즈는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격은 매장별 다를 수 있어 자주 가는 매장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가장 빠른 확인 방법입니다. 보통 나이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나이키 상품을 구매하면 리유저블 쇼핑백을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말고 온라인을 통해서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만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오프라인 매장보다 다소 비싼 값에 판매되는 경우가 많기에 비교해 보고 어떻게 하면 현명한 구매를 할 수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매를 진행해 보세요.

    재질, 사이즈

    재질,사이즈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은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만든 쇼핑백으로 몇 번이고 재사용할 수 있는 타포린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S size:38x30cm
    -M size:51x45cm
    -L size:64x45cm

     

    S size

    가장 작은 S size의 경우 신발 상자 1개가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S size의 경우 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가까운 곳에 외출하거나 잠깐 볼일 볼 때 간단한 소집품, 지갑, 핸드폰, 차키, 집키 등 간단히 넣고 다니기에 알맞은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M size

    두 번째 M size는 S size보다 조금 큰 크기입니다. 신발 상자 기준으로 2개가 들어갑니다. S size와 마찬가지로 외출하거나 기본적인 에코백 등을 들고 다닐 용도라면 이용하기 매우 좋은 크기입니다. 아니면 마트나 시장에 가서 간단히 들고 올 정도의 짐이 있다면 활용해 보아도 괜찮습니다.

     

    L size

    마지막 L size의 경우 신발상자 3~4개 정도가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s, m size에 비해 크기 때문에 마트나 시장에 장을 봐올 때 혹은 짐이 많을 때 사용할 용도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 요즘 캠핑을 자주 가는데 캠핑용품을 넣고 짐이 많을 경우 차 트렁크에 짐을 넣고 다닐 경우라면 활용해 보아도 좋습니다. 또한 일회용이 아니기 때문에 훼손되지 않는 한 장기간 사용 가능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구매해 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커스텀, 리폼, 크로스백, 메신저백

    저 같은 경우 손재주가 없어 쇼핑백 형태 그대로 사용하지만 대한민국에 손재주가 뛰어난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유튜브에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 리폼 or 커스텀" 등이라고 검색해 보세요. 그러면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크로스백, 메신저백, 백팩, 태블릿, 노트북 가방 등 다양한 형태로 변형하여 리폼하는 영상들입니다.

    그리고 최근 온라인을 통해 1~3000원짜리 리유저블 쇼핑백을 이용해 커스텀하고 리폼하여 수익창출의 목적으로 판매하는 것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해당 제품의 가격은 9~10만 원을 호가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문에 많은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그들이 정식으로 나이키에 공급하지도 않는데 버젓이 로고가 박힌 상태에서 이익을 창출하면 문제가 있다는 이유에서 입니다. 어쨌든 판매 목적이 아닌 순수하게 본인이 가지고 다닐 목적으로 커스텀하고 리폼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 보이지만 그것을 리폼하여 판매하는 것은 전문가가 아닌 제가 보더라도 문제가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