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닥터바이 프로바이오틱스 강아지 유산균,내돈내산,구매,가격,후기,리뷰(review)
    생활정보 2024. 1. 27. 17:39

    닥터바이 프로바이오틱스, 강아지 유산균, 내돈내산, 구매, 가격, 후기, 리뷰(review)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닥터바이 프로바이오틱스 2.0이라고 불리는 강아지 유산균을 직접 구매하여 저와 함께 생활하는 반려견에게 급여를 해보았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점에는 이미 수개월동안 제품을 급여해 왔고 어떤 점이 좋아졌는지 또 변화가 있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썸네일

    닥터바이 프로바이오틱스 강아지 유산균 정보

    닥터바이 프로바이오틱스 강아지 유산균 정보

     

    유산균을 급여하게 된 이유

    저는 현재 10살 정도 먹은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제 10살(추정) 정확한 나이는 모릅니다. 할아버지 푸들이 살고 있습니다. 이 녀석이 다른 건 그런대로 건강한 편인데, 유독 장이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 조금만 기름지고 소화가 잘 안 되는 음식, 간식을 먹었을 때 이상하게 당일은 괜찮은데 다음날부터 배에서 천둥소리 마냥 꼬르륵 복명음이 들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집에 놓아둔 화초에 풀이란 풀은 뜯어먹기 바쁩니다.

    개들이 속이 좋지 않거나 불편하면 누구 가르쳐주지 않아도 개의 특성, 본능적으로 속이 불편하면 풀을 먹어서 그것을 게워내어 속을 편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이 할아버지 또한 속이 불편하면 어김없이 풀을 찾아다닙니다. 그래서 배탈이 난 날에는 보통 저녁에 산책을 하는데 아침부터 산책을 나가야 합니다.

    그래서 밖에 산책을 나가면 화단이나 길가에 핀 꽃, 이름 모를 풀들을 뜯어먹기 시작하는데 어찌나 귀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안쓰럽기도 합니다. 그리고 음식을 가려 먹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상시 장 건강을 지켜야 할 것 같아 인터넷 검색을 통해 닥터바이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제품이 눈에 띄어 구매하여 먹여보았습니다.

    반려견에게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을 먹이면 좋은 이유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줍니다.

    가장 건강한 강아지의 변 상태는 초콜릿 정도의 갈색빛이 도는 단단하지만 촉촉한 통나무 모양의 변이 건강한 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배변 빈도와 배변량을 보입니다. 그런데 장 상태가 나쁘면 불편함을 느끼게 되고 변 상태도 묽거나 반대로 너무 딱딱합니다. 이때 유산균을 급여하게 되면 도움이 됩니다. 변 상태가 나쁘다는 의미는 장 속 유해균이 많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유산균을 먹이면 유해균이 줄고 유익균이 증가하고 변 상태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장이 선천적으로 약한 아이들은 유산균 급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면역 세포 7~80%는 장에 분포합니다. 그래서 유산균 급여 시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컨디션 저하는 물론이고 각종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특히 어린 강아지나 노견의 경우 면역력이 약한 편이라 유산균을 먹이는 게 좋습니다. 알레르기 역시 면역력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유산균을 급여하면 알레르기 반응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예방을 위해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원인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피모 건강을 좋게 합니다.
    장이 건강하면 장에 각종 영양분 흡수를 도와줍니다. 영양분 흡수가 원활해지면 피부와 털 상태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푸석푸석한 털, 피부가 고민이라면 기본적인 피모 관리와 함께 유산균을 급여해 보는 것은 어떤가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닥터바이 프로바이오틱스 2.0 강아지 유산균 급여 후기

    닥터바이 프로바이오틱스 2.0 강아지 유산균 급여 후기

    해당 제품을 구매하기 전 여러 회사의 제품을 많이 구매하여 급여해 봤습니다. 전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 포기하던 차 후기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닥터바이 프로바이오틱스 2.0 제품으로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급여는 약 4개월 정도 해당 제품만 급여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구매하였는데 기본 가격은 28,000원인데 24,21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급여 후기-2

    제품박스 옆면을 보면 해당 제품의 원료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팔라티노스,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 식이섬유, 프로바이오캡토바실러스로 셀-52 엠이 50 프로바이오틱스, 19종알파혼합유산균 등 정말 다양한 형태의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소비기한)도 넉넉합니다.

     

    급여 후기-3

    또 다른 옆면을 확인해 보면 강아지 유산균 급여하는 방법,그리고 급여 시 주의할 사항들이 상세히 적혀 있습니다. 고객센터(상담실) 관련 문의를 하고 싶은 분들은 031-281-0315로 문의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급여 후기-4

    제품박스를 오픈하면 소포장으로 된 것들이 3개가 들어있습니다.소포장 하나당 총 10포씩 들어있고 총 한 달 분량인 30포가 들어있습니다.

     

    급여 후기-5

    총 3개의 소포장으로 포장되어 있고 소포장 하나당 10개씩 포장되어 있어 하루에 한포씩 꺼내주면 됩니다. 낱개 포장으로 그날그날 급여하기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급여 후기-6

    강아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약 2g 정도의 크기이며 상단에 표시된 선을 따라 찢어서 열면 됩니다.찢는게 힘들다면 가위로 잘라도 됩니다. 편한 방법을 사용하세요.

     

    급여 후기-7

    프로바이오틱스를 급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하루에 한포씩 급여해 주면 되는데 사료나 간식에 섞어 급여하면 됩니다. 아니면 그냥 손으로 뿌려서 단독으로 급여해 줘도 잘 먹습니다. 사실 기호성이 떨어지면 아무리 좋은 성분, 원료라 할지라도 꽝인데 이 제품은 그런대로 잘 먹어줘서 좋았습니다.

    강아지 유산균 먹이고 난 후 나타나는 변화,좋은점

    저는 이전에 해당 제품을 먹이기 전 여러 유산균 제품들을 먹여보았습니다. 어떤 제품들은 유산균을 통 하나에 전부 들어있어 보관하기에 좋지 않고 그만큼 효과도 떨어져 유산균 유목민처럼 여러 제품을 구매했는데 닥터바이 제품을 만나고 지금껏 4개월가량 정착해 현재 이 제품만 급여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이 좋은 점은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보관도 용이하고 하루 먹일양만 정할 수 있어 과한 섭취를 하지 않게끔 해주어 좋고 또 자주 속이 불편하고 배탈, 설사 등 때문에 고생하던 녀석이 급여하고 나선 그런 부분들이 많이 개선된 상황입니다. 다만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좋아지는 것은 아니고 반려견의 건강상태 등에 따라 효과는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알아야 합니다. 만약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반려견이 아프다면 지체 말고 동물병원부터 가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